공지사항/소식

대화문화아카데미

행복의 꽃 다발(기적의 꽃 향기)보급

행복의 꽃 다발(기적의 꽃 향기)보급

본 문안(이메일)을 국민들의 행복한 생활을 위하여 귀(개인, 단체) 개시판에 무작위로 올림을 양해 바람니다. 귀하의 깊은 통찰(사랑)을. . . . !

국민 연합 : 한국 효도운동 연합회, 무지개 빛 봉사단(생명 유전공학 연구회)에서는 가정의 행복과 즐거운 생활을 영위 할수 있도록 하고자 이 순희 회장님이 직접 개발하고 공간 예술사에 의뢰하여 만든 행복의 꽃 다발(기적의 꽃 향기) - 사랑의 꽃(축하용), 소망의 꽃(격려용) - 을 제작하여 각 기업체(회사)와 단체의 기념식 및 가정의 경사스러운 날- 결혼식, 백일, 돌잔치, 부모님 생신, 지인 생일등 - 에 사랑의 선물로 활용할수 있도록 하고자 사랑의 꽃을 보급하고 각종 질병에 시달리고 있는 환자들이 쾌차하여 즐거운 생활을 하도록 소망의 꽃을 제조하여 보급 합니다.

정신의 치유 없이 육체의 치료는 없다.(병의 근원 치료)

인간에게는 형이상학적으로 존재하는 생명과 정신과 이성이 있고 형이하학적으로는 실존하는 육체가 있습니다. 육체(몸)에는 생명력이 있고 생명에는 본성(영혼)이 있고 정신에는 정기가 있고 이성에는 판단력이 있습니다.

인간의 병에는 인체가 파손되어 가는 상처병과 정신을 잃어가는 정신병이 있고 이성을 잃어가는 이성병이 있으며 육체와 정신이 함께 비패하는 병 - 자폐증, 다운증후군 - 이 있고 육체와 이성이 함께 비패되는 병 - 동성애, 트랜스 젠더 - 이 있는 것입니다.

상처병(암등 각종 질병)은 인간에게 통증(아픔)으로 고통을 주는 병이고 정신병과 이성병은 고민으로 고통을 주는 병으로서 상처병은 인간의 육안(눈)으로 볼수 있는 병이고 정신병과 이성병은 인간의 육안과 기술로서는 식별을 할 수 없는 병으로 서로 다른 양상을 띄고 있는 것입니다.

인간의 상처병을 치료하는 의학은 잘 발달되어 있으나 정신병, 이성병, 귀신병에 대한 치료 의학이 잘 발달되지 않고 있는 시점에서 본 생명(인생)유전 공학을 연구하여 발표하고자 합니다.

동성애자와 성 전환자에 대한 치유 정보를 제공, 본 단체에서 제공하는 일에 함께 하시면 3개월 후에 당신의 삶이 나아 질 것입니다...... !

(형이 상학적인 모든 병에 대하여서 100% 치유를 하여 드릴 것입니다. )

현대 의학으로 치료를 못하는 병은 없습니다. 모든 병의 질환은 우선 병, 의원에서 진찰(치료)을 하시고 미신에 의존을 하지 마십시요. 본 단체에서 제공하는 기적의 꽃 향기를 사용 하신후에 진료(치료)를 하시면 보다 빠른 시일안에 정상적인 활동(생활)을하실 것입니다. !

본 연구회에서는 불가사의한 병에 대하여 치유 방법을 모색하여 보다 빠른 시일안에 완케(회복)할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본 단체와 함께 활동(사회 봉사)을 하면 항상 행복한 생활을 영위 할 수 있습니다.

사랑의 빛, 생명의 꽃 : 헌 혈

현재 귀하의 건강 상태는 자신의 건강(몸)을 위한다면 최소한 3년에 1회는 헌혈 - 만 15세 이상 50세 -을 하세요 ! 가까운 곳(병,의원)에서 헌혈을 한후에 참다운 사랑(보람)을 느끼실 것입니다..... !

귀하의 고 귀한 사랑(헌혈)이 자신(헌혈인)과 귀하의 이웃(수혈인)에게 영원한 생명(건강)과 행복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

본 단체에서는 헌혈을 하신 분들에게 활염을 선물로 드림니다.

본 연구회는 의학적으로 한계에 달한 모든 병명에 대하여 그 연구(치유)방법을 재시 할 뿐 그 어떻한 의료(진료)행위도 하지를 않으며 치료(완치)에 대한 그 어떻한 명색의 금품 수수도 일체 없습니다.

행복의 꽃 다발(기적의 꽃 향기)

행복의 꽃 다발을 보내는 분의 축하(격려)와 진심어린 사랑(꽃)은 받는 분에게는 감사(기쁨)와 영광이 될것입니다.

행복(사랑)의 꽃 다발(선물)은

1. 기업체(회사)와 단체의 각종 기념식과 행사 및 개인 사업체의 개업식과 교육원(학교, 학원, 유치 원)의 발표회 - 음악, 무용, 미술등 - 에 행복의 꽃 다발로 축하함은 그 빛을 더 할 것입니다.

2. 결혼식에 축하의 꽃(100송이)을 보냄은 부부가 함께 백년해로를 할 것 입니다.

3. 백일, 돌잔치에 꽃 다발(선물)은 언제나 행복한 생활로 남에게 사랑을 배풀며 살 것입니다.

4. 부모님의 생신에 축하(기적)의 꽃 선물은 백년을 한결같이 건강하게 장수를 누릴 것입 니다.

5. 지인의 생일 집들이등 기념일에 사랑의 꽃 다발(향기)은 그 향기가 말해 주듯 더욱 진한 우 정을

쾌유 기원 기념 꽃(기적의 꽃 향기)

소망의 꽃 다발 : 기적의 꽃 향기는 환자의 병을 호전 시킬 것입니다.

소망의 꽃 : 기적의 꽃 향기는 환자의 치유를 목적으로 개발하여 꽃으로 인한 부작용이 전혀 없기에 어떻한 환자에게도 선물을 할 수가 있습니다.

소망의 꽃을 환자의 지인들이 병문안(문병)시에 선물하여 환자의 거실이나 병원(병실)에 놓아두면 꽃 향기가 치유의 힘(향기)을 발산하여 병세가 보다 빠르게 호전됨을 알 수가 있습니다.

소망의 꽃 다발(향기)선물은 환자의 병을 호전 시킴으로 환자에게는 그 어느 선물 보다 더 귀중합니다

기적의 꽃 향기는 업무에 지친 직장인의 피로를 해소하고 학생(수험생)의 두뇌 활동을 도와서 성적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하루만에 그 효능을 알 수가 있습니다

사랑(행복)의 꽃 다발은 기쁨이며 영광이다.

연로한 부모님(65세 이상)을 모시고 사는 가정과 사랑하는 부인 - 새 생명을 잉태한 임산부 - 이 있는 가정에 무료로 행복의 꽃을 기증(선물)합니다

행복의 꽃 : 웃음

집안 가득한 기적의 꽃 향기는 온 집안을 웃음으로 체울 것입니다. 웃음(행복)의 바다를 이룰 것입니다.

기적의 꽃 다발(향기)을 보급 할분(곳)을 모십니다.

성별 연령에 관계없이 어느 분이나 취급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현 시중에는 각종 기념식에 3단 꽃 화환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만 이는 꽃 화환을 하루만 쓰고서 폐기하기 때문에 경재적인 손실이 많이 나고 있습니다. 본 단체에서는 꽃의 양을 줄이고 쌀로 대신한 쌀 화환을 보급하고 있으며 본 기적의 꽃을 보급하여 하루가 아니라 100일이 되어도 그 향기가 집(사무실)안을 가득 체워서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생활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에 본 단체와 뜻을 같이하여 사회운동 -(검소함의 즐거움, 단아함의 아름다움) - 에 힘이 되어 주실 분들을 모십니다.(사회 단체장님들과 사회 활동을 하시는 분들의 참여를 부탁 드림니다)

기적의 꽃은 3단 화환에 비하여 그 가격은 1/10밖에 되지 않으며 그 효과는 100%를 상회 합니다.

행복의 꽃 다발(기적의 꽃 향기),사랑의 꽃, 소망의 꽃을 취급하는 분 - 새로운 창업(건강 사업)을 구상 중인 분들 - 에게는 그 수익(소득)의 창출을 도울 것입니다.

국민운동연합회는 국민들의 행복한 삶(생활)을 위하여 항상 노력(연구)하고 있습니다

국민의 건강한(행복한)생활을 위하여 네티즌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귀 개시판 성격에 관개 없이 올라감을 양해 바랍니다.

인터넷의 꽃 : 네티즌 - 네티즌의 사랑(클릭)으로 행복의 꽃 다발(기적의 꽃 향기)의 보급 운동을 전개 합니다

제조 보급: 한국 효도운동 연합회. 무지개 빛 봉사단

전화 ; 02 - 747 - 0211. 02 - 792 - 5491. H P ; 019 - 248 - 1918

이메일 ; flower413cloud@yahoo.co.kr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