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소식

대화문화아카데미

교육의 본질과 희망의 꽃 다발(향기)

교육의 본질과 희망의 꽃 다발(향기)

본 문안(이메일)을 학생들이 학교 생활을 즐겁게하고 인성 개발과 성적 향상을 위하여 귀(개인, 단체) 개시판의 성격에 관련없이 올림을 양해 바람니다. 귀하의 깊은 통찰(사랑)을. . . . !

현 학교(사회)교육은 주로 능력(학벌)에 의한 지식(기억)과 경제력을 중점으로 이루어져서 학생들의 사고방식과 생활 형태를 끊임없이 변화 시키고 있습니다. 꿈(목적)도 없고 규율(도덕성)도 없는 생활은 자연히 오락(게임)의 늪(쾌락)에 빠져서 건전한 판단력을 흐리게 하여 도덕적인 용기를 잠재우고 이기심만을 양상하는 결과를 초래 하고 합니다. 인간성이 황폐화되어가는 것은 정치적, 경제적인 것 보다는 사회 문화와 교육적인 면에 있습니다.

사람(학생)은 본능보다 지성(환경)에 의하여 좌우 됩니다. 학생들의 인성과 능력을 향상하는데는 교육 환경이 무었보다 중요 합니다.

학생들은 공부(학력, 지식)에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 학력(지식)은 지혜(슬기)를 따르지 못하고 지혜또한 진실(올바름, 정직함)을 앞서지를 못 합니다.

자신의 생활(미래)에 대한 좌우명(꿈, 목적)을 정하고서 노력(공부)을 하세요.

자신의 굳은 신념(꿈)과 오랜 친구가 성공의 척도 인 것입니다.

학창시절 그것은 바로 희망의 시대인 것입니다. 남들과 똑같은 학교(학업)생활은 별로 의미가 없습니다.

방학 기간이 되면 친구와들과 같이 여행을 떠나거나 봉사활동을 또는 아르바이트를 해보세요 여행 - 무전 여행, 배낭, 자전거, 킥 보드, 롤러 스케트등 - 자신의 취미를 살려서 여행을 하면 결단력과 진취적이며 인내심을 배양하게되고 , 친구와 같이 봉사 활동과 아르바이트는 근면한 학생, 성실함과 믿음을 줄수 있는 인품(성품)을 갖춘 훌륭한 사람(학생)으로 거듭 날 것입니다.

학생(친구)들의 아름다운 추억은 미래를 여는 창조자가 될 것입니다.

7인 이상의 친구와 함께 본 단체 - 본부, 이동 사무실(홍보실) - 로 오는 학생들에게는 희망의 꽃 다발과 영원히 변치 않을 우정의 선물을 드림니다. 학생들의 모든 의문점에 대하여 답변을 하여 드림니다.

친구와의 허심 탄회한 이야기(대화)는 학교 생활에 희망과 용기를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

등교길에 친구와 눈 맞춤(인사)과 입가에 잔잔한 미소(웃음)는 자신을 다정한 벗으로 맞이 할 것입니다.

친구에게 아름다운 글(문자)띄우기는 친구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고 자기 자신에게는 기쁨과 보람을 가져다 줍니다.

국민 연합 : 한국 효도운동 연합회, 무지개 빛 봉사단에서는 가정의 행복과 즐거운 생활을 영위 할수 있도록 하고자 이 순희 회장님이 직접 개발하고 공간 예술사에 의뢰하여 만든 행복의 꽃 다발(기적의 꽃 향기) - 사랑의 꽃(축하용), 소망의 꽃(위안용), 희망의 꽃(격려용) - 을 제작하여 각 기업체(회사)와 단체의 기념식 및 가정의 경사스러운 날- 결혼식, 백일, 돌잔치, 부모님 생신, 지인 생일등 - 에 사랑의 선물로 활용할수 있도록 하고자 사랑의 꽃을 보급하고 학생(자녀)들의 능력 개발(성적 향상)을 위하여 희망의 꽃을 - 학생들의 정신력과 체력을 중점으로 연구하여 보다 밝은 학교생활을 수행하고 학습능력을 증진하는데 역점을 두고 개발 - 보급 합니다.

희망의 꽃 다발(기적의 꽃 향기)은 자라나는 청소년의 시각(정신)과 후각(육체)에 자극을 주어 뇌의 중추신경을 안정시키고 피로 물질을 제거하여 심장과 폐의 기능을 강화 시키므로 심신을 안정시켜서 근육과 몸에 기능을 강화하고 재 충전하여 활력(힘)을 불러 일으키고 두뇌활동을 활성화 시켜 학습능력을 높혀 줍니다. 학생들이 공부를 할 수 있는 최상의 온도는 18도 - 20도 내외입니다.

국민연합 : 한국 효도운동 연합회에서는 교육원(학원, 유치원)학생들의 능력 개발을 위하여 무료 교육 (발표력 및 인성교육)을 실시 하고 신학교 학생(기독교, 불교)들과 사회 복지과 학생들에게 연설(웅변)교육을 무상으로 실시하고 자율 장학금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희망의 꽃 다발은 현재 학교 앞 각 문구점에서 출시(시판)를 하고 학생들이 방문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기적의 꽃 다발(향기)을 보급 할분(곳)을 모십니다.

국민연합 : 한국 효도운동 연합회. 무지개 빛 봉사단

전화 ; 02 - 747 - 0211. 02 - 792 - 5491. H P ; 019 - 248 - 1918

이메일 ; flower413cloud@yahoo.co.k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