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소식

대화문화아카데미

태양의 꽃 : 무지개 - 쌍무지개 빛 우정

태양의 꽃 : 무지개 - 쌍무지개 빛 우정

본 문안(이메일)을(은) 학생들이 학교(사회)생활을 즐겁게하고 인성 개발과 능력 향상을 위하여 학생들이 자주 접하는 귀 개시판 성격에 관련없이 올림을 양해 바람니다.

귀하의 깊은 통찰(사랑)을. . . !


학창시절 그것은 바로 희망의 시대인 것입니다. 남들과 똑같은 학교(학업)생활은 별로 의미가 없습니다.

학생들은 공부(학력, 지식)에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 학력(지식)은 지혜(슬기)를 따르지 못하고 지혜 또한 진실(올바름, 정직함)을 앞서지를 못 합니다.

자신의 생활(미래)에 대한 좌우명(꿈, 목적)을 정하고서 노력(공부)을 하세요.


부모님을 올바로 섬기는 슬기로운 학생, 윗 어른을 공경하고 친구를 사랑(배려)할 수 있는 훌륭한 성품을 지닌 사람이 되도록 노력 하세요. 자신보다 능력 - 학습, 체력 - 이 뒤쳐진 친구를 도와 줄 수 있는 인격자가 되도록 하세요. 자신의 굳은 신념(꿈)과 오랜 친구가 성공의 척도 인 것입니다.


매일 반복되는 학교생활, 같은 여건속에서의 생활(학습)은 발전(즐거움)이 없습니다.

2-3개월에 1번은 사회 봉사단체에서 활동을 하면 삶(생활)의 보람과 활력을 갖게 되고 다른 사람(학생)과의 올바른 관계를 맺음으로 인하여 인지적인 성격 발달과 애정적인 관계를 경험하여 자기 통제능력과 독립성, 자율성의 기초가 형성되어 사회 전반에 걸친 관습과 전통, 예의 범절등 많은 사회 규범적인 행동 지침을 배우고 올바른 윤리관을 세울 수 있는 것입니다.


친구와 같이 봉사 활동과 아르바이트는 근면한 학생, 성실함과 믿음을 줄수 있는 인품(성품)을 갖춘 훌륭한 사람(학생)으로 거듭 날 것입니다.

어떻한 형태(봉사)든지 사회 봉사를 한다는 것(일) 자체 만으로도 학생(청소년)들의 태도 형성 및 인격 향상을 도모하여 사회 발전에 기여를 할 것입니다.


학생(친구)들의 아름다운 장난(추억)은 미래를 여는 창조자가 될 것입니다.

학교 친구(학우)들의 아름다운 별명을 지어서 불러 보세요 이름으로 삼행시를 지어 보세요.

태그